• 센터소개
  • 비영리 단체가 공익에 실제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소식
공익경영센터 > 소식

[재공고]공익경영센터 2020 RECRUIT

본문

3b6b467b3d4b112a6f9cbfcfac93f13b_1578970449_01.png


공익경영센터는 2014년 공익경영아카데미 1기를 시작으로 2018년도 센터를 설립하여, 

공유오피스와 아카데미 사업 비영리 거버넌스 연구소 사업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채용은 비영리 거버넌스 연구소 사업분야의 1년 계약직으로 모시는 채용이며, 

거버넌스 연구소의 조사, 연구, 출판사업을 맡아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지원 경로 : 이메일 입사지원  ▶  서류심사  ▶  면접심사  ▶  채용 

            (npopia@npopia.org)

제출 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추천서 1부 (자유양식)

유의 사항 :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npopia@npopia.org로 보내주세요. 

우대 사항 : - 프로젝트를 기획, 모집, 운영, 평가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통계, 분석, 리서치 경험이 있는 분

접수 마감2020년 1월 31일(금)까지


근무 조건


* 근무형태 : 1년 계약직

* 근무 시간 :주 5일 근무 (월-금 9:00-18:00, 주 40시간)

* 급여 : 내부규정 적용

* 수습 기간 : 3개월 (급여 동일하게 적용)


* 근무지 :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28, 5층 500호

* 담당 업무 : 

             1) 비영리거버넌스 연구소 행정 지원

             2) 비영리거버넌스 연구사업 리서치 업무 지원

             3) 공익경영센터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지원


이런 혜택이 있습니다. 


기본 복지 : 사대보험, 개인 사물함 지급

무한 커피 지원 : 고소한 아메리카노가 매일매일 무한리필!

간식바 : 고*밥, 하*보 젤리 등 다양한 간식구비

편안한 근무환경 : 쇼파, 테이블, 사무실 책상 등 원하는 자리에서 일하세요.

간식 타임 : 분기별1회 타 단체와 함께하는 networking

공경센 혜택 : 공익경영아카데미 8기과정 수강 혜택




공익경영센터 2020-01-14
TOP